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정동만 의원, 22대 총선 기장군 예비후보 등록

2024-02-06 17:20:57

(사진제공=정동만의원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정동만의원실)
[로이슈 전용모 기자] 국민의힘 정동만(부산 기장군) 국회의원은 2월 6일 부산시 기장군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등록하며 제22대 총선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정동만 의원은 기장군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예비후보 등록서류를 직접 제출하고 “힘 있는 재선의원으로서 부산 기장군을 부울경(부산·울산·경남)의 중심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출마를 공식화 했다.

정동만 의원은 “십 수년간 한 발짝도 나아가지 못했던 도시철도 정관선 사업이 지난해 예타조사에 선정되어 시작하고 있다”면서 “정책과 예산을 경험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더 큰 기장을 만들고 각종 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고 출마의 포부를 내비쳤다.

또한 정 의원은 “22대 총선은 기장의 앞날을 결정할 중요한 선거가 될 것이며, 다시 기장을 뒷걸음질 치게 할 수는 없다”면서 “중대한 일들을 할 수 있는 일꾼은 오직 정동만 뿐이다”며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정동만 의원은 기장군의원, 부산시의원을 역임했으며, 21대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4년 연속 활동,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전국위원회 부의장, 대외협력위원장 등 국회와 당에서 주요 직책을 맡아왔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