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공단 경기북부지부, 자녀 공부방 만들어주기 행사 가져

2023-08-01 16:19:31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정상구)는 8월 1일 보호대상자 가정에 방문해 ‘KT&G와 함께하는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 ’의 일환으로 ‘자녀 공부방 만들어주기’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파주주거위원회 송종하 회장, 김경미 사무국장, 경기북부지부 윤종화 계장 등이 참여해 보호대상자 자녀를 위해 책상 3세트를 설치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공간이 바뀌면 사람이 변한다’는 취지로, 경제적으로 취약한 보호대상자의 주거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보호대상자 최모 씨는 “집에서도 공부할 수 있는 자기만의 책상이 생겨 아이가 너무 좋아한다. 열심히 공부시키고 바르게 키울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송종하 파주주거위원회 회장은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보호대상자들의 자립을 도울 수 있다. 앞으로도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보호대상자들을 적극 지원하며 재범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