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위원 공단경기북부지부협의회, 법무보호사업지원금 700만 원 전달

2023-07-04 10:33:13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정상구)는 7월 3일 경기북부지부협의회(회장 김명달)로부터 법무보호사업지원금 7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4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회장과 임태순 부회장 임태순, 기천서 사무처장, 공단 경기북부지부 정상구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김명달 협의회장은 “지난 주 성황리에 플라타너스 합동결혼식을 마쳤다. 플라타너스의 꽃말 ‘용서와 화해’처럼 너그러운 마음으로 도움이 필요한 보호대상자들에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지원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의 자립 지원에 꾸준히 힘쓰고 든든한 그들의 벗이 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상구 지부장은 “오랜 기간 꾸준히 보호대상자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김명달 회장님과 이하 보호위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위원님들의 값진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경기북부직원들 모두 보호대상자들의 건실한 자립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 소속 위원들은 자립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대상자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네고 지부 보호사업 진행을 돕기 위해 재정지원과 상담, 보호사업 홍보 및 자문 등의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