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내들’ 브랜드로 잘 알려진 유승종합건설(대표 민광옥)은 창립 38주년을 맞아 3일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와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유승종합건설에 따르면 이번 새로운 CI·BI는 2002년 첫 ‘한내들’ 브랜드 런칭 이후 21년 만에 디자인의 큰 변화로, 이는 유승종합건설의 주택사업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행보로 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기존의 한내들이 지향해온 자연주의 라이프의 주거 철학을 기반으로 타이포그래픽 기법을 적용한 영문 로고타입 기반의 심볼 디자인을 3×3 사면대칭의 안정된 구조로 배치해 오랜 시간 지켜온 자연 친화적인 공간 철학을 새롭게 해석하고자 했다고 유승종합건설은 설명했다.
유승종합건설의 신규 BI를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들은 대외 홍보물을 비롯해 아파트 외관, 단지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 향후 입주 예정단지 전반에 걸쳐 적용될 계획이다.
유승종합건설의 관계자에 따르면 “회사 내부적으로는 “이번 리뉴얼 된 BI는 현재 공사 중인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부터 적용여부를 검토 중”이라며 “브랜드 리뉴얼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만족감과 주거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브랜드로 기억될 수 있게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유승종합건설에 따르면 이번 새로운 CI·BI는 2002년 첫 ‘한내들’ 브랜드 런칭 이후 21년 만에 디자인의 큰 변화로, 이는 유승종합건설의 주택사업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행보로 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기존의 한내들이 지향해온 자연주의 라이프의 주거 철학을 기반으로 타이포그래픽 기법을 적용한 영문 로고타입 기반의 심볼 디자인을 3×3 사면대칭의 안정된 구조로 배치해 오랜 시간 지켜온 자연 친화적인 공간 철학을 새롭게 해석하고자 했다고 유승종합건설은 설명했다.
유승종합건설의 신규 BI를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들은 대외 홍보물을 비롯해 아파트 외관, 단지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 향후 입주 예정단지 전반에 걸쳐 적용될 계획이다.
유승종합건설의 관계자에 따르면 “회사 내부적으로는 “이번 리뉴얼 된 BI는 현재 공사 중인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부터 적용여부를 검토 중”이라며 “브랜드 리뉴얼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만족감과 주거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브랜드로 기억될 수 있게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