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차돌, kt wiz 홈런존 기부 및 전달식 진행 外

2022-12-02 20:50:42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차돌, kt wiz 홈런존 기부 및 전달식 진행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이차돌이 지난 28일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22 kt wiz 팬 페스티벌에서 홈런존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차돌 관계자는 "2022 kt wiz 팬 페스티벌 행사는 맴버십 회원, 어린이 회원 등 약 20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19 이후 3년만에 개최됐으며, kt는 행사에 참가한 팬 600명에게 선착순으로 이차돌 상품권을 지급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작년에 이어 kt wiz와 2년 연속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으며, 홈경기 중 홈런이 나올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역사회 기부금으로 적립해왔다"라며 "올해 kt wiz가 2022 시즌 홈런을 66개 기록하여 총 660만원의 사회공헌기금이 적립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kt wiz 팬 페스티벌 행사 내 기부 전달식을 진행하고, 12월 1일 kt wiz의 홈구단이 위치한 수원시 자원봉사센터에 이차돌 HMR 제품 4종 1295봉지를 홈런존 기부 물품으로 전달했다.

기부 전달식 현장에는 올해 홈런왕(35개)에 등극한 박병호 선수도 함께 사진을 촬영하여 의미를 더했으며, kt wiz와 이차돌 마스코트도 함께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차돌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기부 및 본사가 위치한 강동지역 푸드뱅크에 자사 HMR 상품을 기부하는 등 2017년 설립 이후부터 ESG 경영의 일환으로 꾸준히 소외된 이웃과 지역 상생에 앞장서온 바 있다.

◆건기식협회, 제 12회 건강기능식품 홍보 및 마케팅 세미나 성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는 지난 1일 경기스타트업캠퍼스에서 ‘제 12회 건강기능식품 홍보 및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건기식협회는 개별 회원사의 홍보·마케팅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본 세미나를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도 회원사 실무자 150여 명이 참가했다.

이날 교육은 △언론홍보를 위한 체크포인트 △디지털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기능성 표시·광고 심의기준과 사례 등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분야별 전문가와 협회 광고심의 담당자가 연사로 참여해 각 주제에 맞는 최신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했다.

◆창원시, '동북아 수출메카 창원' 비전 선포

경남 창원시는 제59회 무역의 날을 앞두고 '2022 창원 수출기업 성과 공유회'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홍남표 창원시장, 구자천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수출 유관기관장, 23개 수출 우수기업, 창원시 글로벌 비즈센터 대표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수출 확대를 위해 힘쓴 창원지역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수출 증대 의욕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