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부산 기장서, 주취상태로 부친 전신폭행 사망케한 아들 긴급체포

2022-06-26 11:39:34

경찰마크이미지 확대보기
경찰마크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기장경찰서는 6월 25일 오전 1시경 주취상태로 부친(80대)의 집(기장군 기장읍)에 찾아가 부친을 전신 폭행해 사망케한 피의자 A씨(50대·남)를 존속살해 혐의로 긴급체포했다고 26일 밝혔다.

범행 이후 A씨는 이날 오전 8시 30분경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외출하고 돌아와 태연히 부친의 집 출입문이 시정돼 있다며 경찰과 소방에 공동 신고했다.
출동한 경찰은 안방에 사망한 A씨의 부친을 발견했다. 곧바로 방범 CCTV, 주변 CCTV 등을 확인(오전 3시경 웃통벗고 담배피우는 모습, 단독출입)한 경찰은 이날 오후 1시경 부친의 집 근처 주거지 앞에서 A씨를 긴급체포했다.

사건 당시 A씨의 부친은 A씨의 누나와 함께 거주하고 있었는데 누나는 동생 A씨의 전화를 받고 평소 폭력성 문제(자주 술을 마시고 주변사람들과 시비)로 자리를 피한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6월 23일 요양병원에서 A씨의 모친이 사망했는데 유골함 등 문제로 다툼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기장서 강력팀은 A씨를 상대로 범행이유 조사후 구속영장 신청예정이라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