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 2,000만뷰 돌파

2021-11-30 08:23:11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 2,000만뷰 돌파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가 합산 2,000만뷰를 돌파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임영웅 광고’는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18편이다. 특히 지난 6월 출시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터치 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제품의 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해당 시리즈는 접촉에 따른 감염 걱정으로 인해 최소한의 터치조차 꺼려지는 시대에 큰 호응을 얻으며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2021년 4월부터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며 12월 중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 광고촬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