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전편 오픈

2021-11-12 12:27:33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전편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가 오늘 오전 11시 전편 공개된다.

오늘(12일) 오전 11시 전편 공개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이하 ‘청와대로 간다’)(연출 윤성호/ 극본 크리에이터 송편, 김홍기, 최성진, 박누리 등)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 임명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셀럽 이정은(김성령 분)이 남편인 정치평론가 김성남(백현진 분)의 납치 사건을 맞닥뜨리며 동분서주하는 1주일간을 배경으로, 웃프고 리얼한 현실 풍자를 펼치는 정치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앞서 김성령, 배해선, 백현진, 이학주 등 명품 배우들의 인터뷰와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총 12부작의 전편이 웨이브를 통해 오늘 오전 11시 정식 공개된다고 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와대로 간다’는 보수 정당 초선 의원으로 정치 이력을 시작해 현 정권의 콜을 받아 문체부 장관의 자리에 오른 이정은을 중심으로, 각양각색 인물들의 유쾌하고 리얼한 정치 생존기를 그린다. 이정은이 문체부 장관의 자리에 오르는 과정이 낱낱이 공개되며 스펙터클한 정치 행보가 이어지는 것은 물론, 회를 거듭할수록 문체부 장관직을 수락한 배경과 남편 김성남의 납치 사건 전말 등이 자세히 소개돼 퍼즐을 맞춰가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