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웨이브, 웹소설 공모전 참여 오리지널 콘텐츠 IP확보 추진

2021-09-15 11:15:53

웨이브, 웹소설 공모전 참여 오리지널 콘텐츠 IP확보 추진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웹소설 공모전에 참여, 오리지널 IP 확보를 추진한다.

웨이브의 콘텐츠 기획개발 자회사 스튜디오웨이브(대표 이찬호)는 ‘원스토어 웹소설 공모전' 협력사에 이름을 올리고, 특별상 시상에 참여한다.
웨이브 특별상 수상자는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관련 우선협의 기회가 주어진다.

웨이브 관계자는 "‘원스토어 웹소설 공모전’은 오늘(15일)부터 12월 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판타지, 무협, 추리, 스릴러,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 장품을 응모할 수 있으며 대상 및 본상 작품은 100% 웹툰화를 지원한다"라며 "대상(2편) 각 5천만원 등 총 30개 작품 3억 2천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북스 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스튜디오웨이브는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향후 자체 또는 외부기관 협력을 통해 우수 스토리 발굴 및 IP확보 사업을 펼쳐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