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위닉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등 라이브커머스 완판

2021-08-20 12:47: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닉스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에서 위닉스 전 품목 3,600여대를 완판했다고 20일 밝혔다. 1분당 40대씩 팔려 나간 셈이다.

이번 완판에는 가전제품 대형화 바람으로 16L 이상의 프리미엄 제습기가 74% 비중으로 판매 되었으며, 장기화 되는 코로나19 상황 속 급격히 성장하는 언택트 쇼핑 트렌드로가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해당 라이브커머스 시청 조회수는 37만회까지 기록 되었다.

위닉스 관계자에 따르면 “제습기는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1등급인지 우선 확인 하여 한국전력공사의 고효율가전 지원사업을 통해 구매비용의 10%를 환급 받자. 사업 적용 대상은 건조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가전이다. 그리고 제습능력, 소비전력, 소음 등 종합적인 테스트 진행 후 엄격히 발급 되는 실내용 제습기 단체표준인증(HD마크) 여부를 확인 하는 것이 좋다. 품질이 낮을 경우 HD인증마크를 받을 수 없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