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라인게임즈, 유료 모바일 게임 ‘브레이브 카노’ 양대마켓 출시

2021-06-28 18:10:07

라인게임즈, 유료 모바일 게임 ‘브레이브 카노’ 양대마켓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자사가 자체 개발한 신작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RPG ‘브레이브 카노(Brave Cano)’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브레이브 카노’는 라인게임즈가 지난 2013년과 2015년 각각 선보인 바 있는 모바일게임 ‘스피릿 캐처’와 ‘브레이브존’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타이틀로, ‘브레이브존’ 이후 10년이 지난 시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주인공 ‘카노’가 펼치는 모험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또한 게임은 약 7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조건이 ‘수집’과 ‘보스전’, ‘달리기’, ‘방탈출’, ‘전쟁’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보다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코인’을 활용해 무기와 방패, 의상 등을 구매하고 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