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이배냇, 위생·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오감(i-Ogam)’ 론칭

2021-01-04 17:08:35

아이오감 ‘1종 젖병&주방 세제’ 이미지.(사진=아이배냇)이미지 확대보기
아이오감 ‘1종 젖병&주방 세제’ 이미지.(사진=아이배냇)
[로이슈 최영록 기자]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아이배냇’이 아이들의 모든 곳을 건강함으로 채우고 싶은 마음을 담아 아이쓸거리 건강주의 ‘아이오감’을 4일 론칭했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아이오감’은 아이의 모든 것과 모든 곳을 건강하게 만든다는 일념으로 탄생시킨 위생·생활용품 브랜드다. 옷, 장난감, 젖병 등 아이들의 피부 깊숙한 곳, 아이와 직접 닿는 생활용품 및 아이템을 건강하게 해 우리 아이가 더욱 깨끗하고 정돈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아이오감의 첫 제품은 ‘1종 젖병&주방 세제’다. 이 제품은 식약처 고시 1종 세척제로, 젖병과 식기는 물론 과일, 채소 세정에도 사용 가능해 잔여물 걱정 없이 세정이 가능하다. 아기 생활용품에서 많이 발견되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균 등 유해세균에 대한 99.9%의 항균 효과를 외부공인시험기관을 통해 확인했다.

이 제품은 액상형과 거품형 두 가지 타입으로 나왔다. 액상형 제품은 코코넛 유래 식물성 성분과 EWG(미국환경연구단체) 등급상 그린 등급의 세정 성분을 사용해 젖병뿐 아니라 식기류 등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거품형 제품은 곡물주정 성분 등 식품첨가물로 만들었으며, 특히 젖병에 남아있는 분유 단백질 제거에 탁월하다.

아이오감 담당자는 “아이에게 대가를 바라지 않는 부모들의 순수한 사랑처럼 우리 아이들의 건강만을 생각하는 아이배냇의 전문가들이 뭉쳐 엄격한 기준과 고집으로 만들어낸 제품이다”며 “현명한 엄마들이 믿고 선택하는 브랜드로서 먹는 것뿐만 아니라 입는 것, 닿는 곳 모두 건강한 제품들로 채울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계속해서 연구하고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