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AK플라자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 브런치 카페 새롭게 오픈

2020-12-21 07:56:46

AK플라자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 브런치 카페 새롭게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AK플라자 분당점 대표 커피숍 ‘카페 드 마티네’가 12월 18일 리틀 브런치 카페로 새롭게 태어났다.

오직 AK플라자에서만 볼 수 있는 있는 ‘카페 드 마티네’ 는 전 점에 같은 브랜드명으로 영업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지역과 점포 특색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로 새단장 하며 고객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7월에 수원점 카페 드 마티네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케이크 메뉴를 추가하며 디저트 카페로 새롭게 오픈한 바 있다.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는 1층 광장을 한 눈으로 내려다 볼 수 있는 시야를 갖은 테라스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면서 충성 고객이 주로 5060대 여성인 점을 감안해 기존보다 매장 면적을 크게 확대하는 등 한층 더 여유롭고 편안한 공간으로 재탄생 시켰다. 또 최근 분당점 FW 리뉴얼 개편에 따라 2층 영&럭셔리 의류·잡화 브랜드를 입점으로 유입될 2030대 젊은 여성 고객을 겨냥하기 위해 프렌치 스타일의 ‘와플’, ‘퐁당 쇼콜라’, ‘파이’ 등 브런치와 칵테일 주스 등 음료 메뉴를 추가로 갖췄다. 이밖에 딜리버리 서비스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마티네 홈 브런치’ 메뉴도 새롭게 만들었다.

새롭게 바뀐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는 특별히 음식과 문화가 공존하는 커뮤니티 공간이 있다. 매장 입구 한쪽 벽면을 갤러리로 활용해 분당점 문화아카데미 수강생의 작품을 정기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첫 작품은 ‘토요유화’ 회원의 꽃과 풍경을 테마로 한 작품이 전시됐다. 전문 작가의 작품은 아니지만 분당점과 오랫동안 호흡해온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 창구가 될 예정이다.

새단장 오픈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12월25일까지 매일 100번째 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매장 방문을 인증한 고객 중 △1등 1명(아메리카노 30잔, 마티네굿즈), △2등 2명(아메리카노 20잔, 마티네굿즈), △3등 7명(아메리카노 10잔)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 1월15일 까지는 주간 단위로 특정 메뉴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