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석을 으깬 듯 영롱한 '겟 주얼 팔레트'는 매트, 펄, 글리터 조합으로 데일리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 모두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글리터 맛집 언리시아의 대표 팔레트 제품으로,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새롭게 리뉴얼된 ‘겟 주얼 팔레트 N°1 Gemmy Beam(제미 빔), N°2 Starry Dot(스태리 닷)’의 글리터밤 제형은 기존보다 더욱 투명하고 영롱해진 광택이 돋보이며, 우수해진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강화됐다.
이번 제품은 데일리 메이크업뿐 아니라 포인트 메이크업, 화려한 글리터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어 집에서 보내는 이번 연말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언리시아 브랜드 담당자는 "'겟 주얼 팔레트'는 처음 출시됐을 때 프리 오더가 조기 완판될 정도로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얻었다. 이번에 더욱 발전한 제품을 선보이며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라며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언리시아와 함께 연말에 매력적인 홀리데이 홈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작지만 큰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 & 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대만, 미국, 아랍 등 국가에 진출했다.
본 브랜드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언리시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