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 ‘콜리 컵밥’ 앵콜 프로모션 실시

2020-12-11 08:22:1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 ‘콜리 컵밥’ 앵콜 프로모션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쓰리케어코리아가 탄수화물과 나트륨을 획기적으로 줄인 ‘콜리 컵밥’ 앵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콜리컵밥’ 2종을 선착순 1만명에게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쓰리케어코리아는 지난 8일에 종료된 콜리컵밥 신제품 출시기념 할인전에서 예상보다 많은 인기와 앵콜 요청으로 금번 프로모션을 연장∙운영하게 됐다.

'콜리 컵밥'은 탄수화물을 최소화한 볶음밥으로 ‘직화닭갈비 볶음밥’, ‘닭가슴살 카레 볶음밥’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쌀과 유사한 식감을 가진 콜리플라워 라이스를 사용해 탄수화물을 함유량을 8%까지 낮췄으며, 정제 탄수화물 백미 대신 수퍼푸드 귀리와 복합 탄수화물 현미를 소량씩 섞어 포만감을 높였다. 여기에 콜리 컵밥 3개를 합한 나트륨 함량은 세계보건기구가 지정한 하루 나트륨 권장량 2000mg보다 낮은 1017mg밖에 되지 않는다.

두 제품 모두 180g용량으로 한끼 식사에 충분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직화닭갈비 볶음밥’은 188kcal에 단백질이 8g 함유되어 있으며, ‘닭가슴살 카레 볶음밥’은 164kcal에 삶은 계란 두 개에 해당하는 단백질17g이 들어있어 다이어트는 물론 운동 후 영양 보충하기에도 좋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