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대림건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11일 분양 돌입

2020-12-10 14:14:15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석경투시도.(사진=대림건설)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석경투시도.(사진=대림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림건설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양지리에 짓는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주택전시관을 오는 11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금산에 들어서는 두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지난 2월 분양된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461가구)과 더불어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5~20층의 아파트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597가구 규모며, 전용면적별로는 ▲59㎡ 223가구 ▲74㎡ 176가구 ▲84㎡ 198가구 등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브랜드 위상에 부합하는 혁신적 주거 공간이 강점이다. 각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 니즈에 따라 최적화된 e편한세상 고유의 맞춤형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구조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을 극대화한 평면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전용 59㎡와 74㎡ 타입은 금산 지역 최초의 4Bay 설계가 도입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첨단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실내외 모두 입주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게 구성했다. 실내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되어 24시간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으로 구성된 스포츠 센터 및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도입돼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실내골프연습장은 금산 최초로 도입되는 만큼 지역 내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게다가 금산 읍내에 위치한 초등학교 통학을 위한 셔틀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향후 일정은 오는 17일 1순위, 18일 2순위 순으로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이후 당첨자 발표일은 28일이며, 정당 계약은 내년 1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이다.

분양 관계자는 “금산 유일의 e편한세상 브랜드타운을 완성하는 프로젝트로서 그동안 신규 공급이 없어 새 아파트에 목말랐던 지역 내 갈증을 풀어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도권에서 지방 광역시까지 정부 규제가 확대됨에 따라 비규제지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리 현장 역시 분양 개시 전부터 문의가 꾸준하다”고 설명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