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힐스테이트 포항’, 뜨거운 호응 속 1순위 청약 나서

2020-12-10 14:03:26

방역 실시 중인 힐스테이트 포항 모델하우스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방역 실시 중인 힐스테이트 포항 모델하우스 모습.
[로이슈 최영록 기자] 지난주부터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힐스테이트 포항’이 코로나19에 대응하는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견본주택을 공개하며 수요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수그러들지 않은 상황에서 철저한 준비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관람환경을 만든 것이다.

지난달 27일 ‘힐스테이트 포항’은 견본주택의 본격적인 오픈을 앞두고 ‘힐스테이트 포항 쌍방향 소통 쇼’를 진행했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 플랫폼의 라이브 방송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힐스테이트 포항’의 견본주택을 함께 살펴보고 수요자들이 궁금했던 내용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직접 견본주택을 방문하지 않아도 힐스테이트 포항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이다.
실제로 당일 낮 12시에 시작된 쌍방향 소통 쇼는 ‘힐스테이트 포항’에 관심을 갖는 수요자들이 몰리면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여기에 생방송을 놓쳤던 수요자들을 위해 제공된 녹화 영상에도 관심이 모이면서 각 유니트의 소개영상은 이미 조회수가 2만건을 넘어 선 상황이다.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인파가 모일 수 없는 상황이다 보니, 실제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수준으로 관람이 가능하도록 실시간 방송을 기획했다”며 “실시간 소통을 통해 고객분들이 궁금했던 점에 대해 바로바로 답변할 수 있어 효율적인 것은 물론 이후 제공되는 녹화자료에도 관심이 모이는 만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의 새로운 분양 전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포항은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2순위 청약은 14일이며, 당첨자 발표는 18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21일부터 당첨자를 대상으로 사전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정당계약은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힐스테이트 포항’은 지하 2층~지상 17층, 20개동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평면 중심으로 공급된다. 총 1717세대 중 817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