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마트, 10일부터 일주일간 딸기 할인 행사 실시

2020-12-07 18:28:35

이마트, 10일부터 일주일간 딸기 할인 행사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이마트는 이번 겨울 첫 딸기 행사로 오는 10일부터 일주일간 프리미엄 딸기를 행사카드로 구매할 시 20% 할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점포별 입점 상품은 다를 수 있으며, 행사카드는 이마트e·삼성·국민·신한·현대·BC·농협·씨티카드다.

이마트에 따르면 장희·금실·킹스베리딸기는 산청·진주·논산 등을 중심으로 한 딸기 유명산지의 우수 농가들이 재배하는 프리미엄 딸기로, 크기·당도·경도 등 품질이 우수하다고 평가된다.

대표적으로 킹스베리 딸기는 일반 딸기보다 크기가 2~3배 이상 크고 부드러운 과육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장희 딸기는 신맛이 적고 부드러운 단맛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다.

그에 걸맞는 품질 높은 딸기를 선보이기 위해 이마트도 일부 품종에 이마트 전용 작목반을 운영하는 등 품질 관리 및 물량 안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는 프리미엄 딸기 행사를 준비한 이유로 겨울 과일로 딸기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딸기 수요가 커지며 딸기 시장이 다양화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일반 딸기에 비해 가격이 높지만 맛과 품질에 대한 선호로 프리미엄 딸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고, 이를 겨냥한 이마트가 다양한 품종의 딸기를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는 것.

전진복 이마트 과일 바이어는 "이마트는다양한 프리미엄 딸기 품종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그로서리 경쟁력을 강화한다"며, "더 맛있고 이색적인 신품종 프리미엄 딸기를 선보이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