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이배냇, 보양재료 듬뿍 담은 ‘Only at 배냇메뉴’ 10종 출시

2020-12-07 16:28:09

12월 신메뉴 재료인 포항초와 전복.(사진=아이배냇)이미지 확대보기
12월 신메뉴 재료인 포항초와 전복.(사진=아이배냇)
[로이슈 최영록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 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7일 이유식 겨울철 제철 메뉴 10종을 출시했다.

‘Only at 배냇메뉴’의 12월 신메뉴는 제철 채소인 포항초와 최상의 건강 원물인 전복을 재료로 한 △포항초고구마미음(초기) △포항초닭가슴살미음(초기) △포항초현미한우죽(중기) △포항초연두부죽(중기) △포항초한우죽(후기) △포항초흑미두부죽(후기) △포항초단호박죽(후기) △포항초아보카도진밥(완료기) △전복표고치즈진밥(완료기) △전복채소진밥(완료기)이다.

아이배냇은 추운 겨울철에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만큼 영양 보충을 위한 재료들을 활용해 신메뉴를 구성했다. 포항초는 포항에서만 재배되는 겨울 제철 채소로, 일반 시금치에 비해 맛과 향이 뛰어나다고 알려졌다. 쓴맛이 덜하면서도 고유의 단맛이 있어 아이가 먹기에 적합하고, 비타민A·C, 칼슘, 철분까지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꼭 필요한 영양소들이 들어 있다.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전복에는 타우린과 아르기닌 등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단백질 체내 흡수와 성장,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추운 날씨로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 제철 채소와 보양 재료로 아이들의 영양과 건강을 채울 수 있는 메뉴들을 준비했다”며 “배냇밀은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더 많은 식재료를 안전하고 맛있게 맛볼 수 있도록 엄마의 입장에서, 아이의 눈높이에서 안전하고 맛있는 이유식 연구·개발에 힘쓰며 귀중한 성장의 시간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