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벤큐, ㈜창의와탐구와 영재교육용 전자칠판 보급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020-08-14 11:58: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영재 교육 전문 기업 창의와탐구와 8월 6일 오후 2시 '영재교육용 디스플레이 보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벤큐와 창의와탐구는 ‘창의 사고력 배양을 위한 영재교육 프로그램의 강화 및 최적의 영재교육 환경 조성’을 위하여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향후 와이즈만 영재교육, 와이키즈 유아영재교육 각 지점에 교육용 전자칠판과 모니터를 도입하기 위하여 상호 협력하게 된다. 8월 개점 예정인 와이키즈 유아영재교육 수원영통지점에 최초로 벤큐 전자칠판이 설치되며, 점차 설치 지점의 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을 밝혔다. 벤큐는 신규 교육 공간에 설치된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벤큐 소윤석 지사장은 “발표와 토론, 협동학습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창의와탐구의 학습 프로그램과 자유로운 주석 삽입, 편집을 지원하는 벤큐 전자칠판이 큰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협약 추진 배경을 밝혔다. 그는 “지난 20년 간 국내 영재교육을 이끌어 온 창의와탐구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협업 소감을 전하면서, “시력 보호, 항균 스크린, 실내 공기 측정 등의 기능을 갖춘 벤큐 디스플레이는 교사와 학생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여 학습 효과를 높이는 데 이바지 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