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삼본전자, 신작 모바일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20-06-30 13:23:48

삼본전자, 신작 모바일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 퍼블리싱 계약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본전자(대표 배보성)는 23일 YOUAI의 광저우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MMORPG '야신:신을 삼킨 자'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삼본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야신:신을 삼킨 자'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가지게 되었다.

'야신:신을 삼킨 자'는 정통무협 MMORPG '십만대적검'으로 국내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YOUAI사의 광저우 스튜디오 핵심 개발팀이 약 3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국내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FULL 3D 그래픽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판타지 MMORPG를 체험할 수 있으며 뛰어난 타격감과 돋보이는 연출력이 특징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그래픽 등 여러 측면에서 판타지 세계관을 잘 담아낸 게임으로 국내 유저의 활발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본다.”며 “YOUAI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야신:신을 삼킨 자'의 경쟁력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야신:신을 삼킨 자'의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하고 준비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다. 또한 내달 초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