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이계 3막' 업데이트 실시

2020-06-25 17:35:44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에 신규 시나리오, 던전, 수호신령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신규 시나리오 ‘이계 3막. 격동하는 신생제국’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독자 스토리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2부 중 1부가 공개됐다.

신규 던전 ‘흑룡교 지하감옥’도 추가됐다. 이 던전에는 다양한 스킬과 무작위 패턴을 이용해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최종 보스 ‘자칸’이 등장하며, 보상으로 신규 ‘자칸 모자’를 비롯해 빛나는 전설 장비 도안, 직업별 전설 무공서, 전설 비급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7월 업데이트 전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출석시 던전 입장권을 지급하고, 7일 출석 시에는 신규 수호신령을 획득할 수 있는 일반 동해함대 수호신령 상자 5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 동해함대 던전 이벤트, 태장금의 요리창고 빙고 이벤트를 통해 영웅 태장금 수호신령, 혜신의 특별소환 상자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