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중고폰 ATM ‘민팃’, 고객가치와 사회적 가치 알리는 영상광고 공개

2020-06-22 12:31:16

SK네트웍스의 ICT 리사이클 사업 브랜드 ‘민팃’이 중고폰 ATM 이용을 통해 지갑, 세상, 지구를 구한다는 내용의 영상광고를 제작, 22일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한다.(사진=SK네트웍스)이미지 확대보기
SK네트웍스의 ICT 리사이클 사업 브랜드 ‘민팃’이 중고폰 ATM 이용을 통해 지갑, 세상, 지구를 구한다는 내용의 영상광고를 제작, 22일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한다.(사진=SK네트웍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영상으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중고폰 ATM ‘민팃’ 광고 본편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박상규)의 ICT 리사이클 사업 브랜드 민팃은 인공지능 기반 무인 중고폰 매입기 ‘민팃ATM’이 지닌 사회적 가치를 알리는 광고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온라인TV 등 각종 채널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영상광고에서는 위트 있고 개성 넘치는 신세대 배우 안재홍을 모델로 기용했으며, 민팃 중고폰 ATM 이용을 통해 고객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높인다는 내용을 세편의 에피소드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민팃ATM에서 제공하는 중고폰 매입, 기부 서비스 및 수거한 제품을 재자원화하는 프로세스와 연계해 “잠자는 폰으로 지갑·세상·지구를 구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주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던 티저 광고의 경우 누적 조회수 150만을 돌파하며 많은 고객들의 호기심 유발 및 관심을 끄는 효과를 거두기도 했다.

민팃 관계자는 “더 가치 있는 미래를 위해 중고폰 거래가 꼭 필요하다는 것을 많은 고객 분들이 기분 좋게 느끼고 동참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광고물을 기획했다”며 “민팃을 통해 이웃과 환경을 살리는 중고제품 유통문화가 만들어지고, 민팃 플랫폼 위에서 고객과 업계 사업자들이 어우러지는 상생 생태계가 조성되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팃은 이번 영상광고 제작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유튜브 민팃 채널 구독 화면을 캡쳐해 민팃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