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딥티크(diptyque), 스킨 케어 라인 ‘아르 뒤 수앙’ 신제품 4종 출시

2020-06-03 18:51:53

딥티크(diptyque), 스킨 케어 라인 ‘아르 뒤 수앙’ 신제품 4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브랜드의 감성과 노하우를 담은 감각적인 스킨 케어 라인인 ‘아르 뒤 수앙’의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딥티크에 따르면 ‘아르 뒤 수앙(L’art du Soin)’은 다양한 식물(프래그런스 플랜트)들이 가진 고유의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내 탄생된 인퓨즈드 코스메틱이다.

딥티크 관계자는 "원료가 되는 식물은 각기 보습, 영양, 윤기 효과 등을 위해 선별되며, 퍼퓨머리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든 슬로우 인퓨전 기법으로 추출된다"며 "증류, 냉침법, 온침법, 압착법 등의 추출기법을 사용하여, 원료 고유의 성분들을 잘 보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스크럽, 보습, 오일 케어의 핸드 앤 바디 라인과 세정, 트리트먼트, 수분 케어의 페이스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인 ‘소프트닝 핸드워시’는 섬세한 세정과 함께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플로럴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엑스폴리에이팅 핸드워시’는 으깬 올리브씨가 포함되어 각질 케어가 가능한 손 세정제다. ‘벨벳 핸드로션’은 참깨씨 오일과 캐모마일 워터 성분이 포함되어 건조한 손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번 핸드 케어 신제품은 특별히 지속 가능한 뷰티에 동참하고자 리필 가능한 대형 유리 플라스크로 제작되었으며, 리필팩도 함께 출시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