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디어달리아, 뷰티 & 미용 플랫폼 ‘앳코스메’서 한국 코스메틱 부문 1위 차지

2020-06-02 19:12: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일본 최대 뷰티 & 미용 플랫폼 “앳코스메(@cosme)”에서 한국 코스메틱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앳코스메는 리뷰를 통한 랭킹 선정과 미용 관련 블로그 서비스, 다양한 뷰티 정보 등을 제공하는 일본 최대 코스메틱 리뷰 사이트이다. 약 500만명의 회원 수로 일본 여성 3명 중 1명이 이용하는 앳코스메의 월 방문객은 1,600만명이며, 월 3억 뷰 이상의 PV로 일본 내 입지가 매우 두텁다.

여기에 실 사용자의 솔직한 후기를 선호하는 일본 소비자들의 성향까지 더해져 앳코스메가 차지하는 영향력과 신뢰도는 어느 채널보다 높다

디어달리아 해외사업본부 이나래 차장은 “이번 성과는 일본 코스메틱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앳코스메에서 디어달리아의 제품이 순위권 내 다수 진입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를 발판으로 포화 상태의 일본 코스메틱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들과 견주어 인정받을 수 있는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