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은 어묵베이커리를 중심으로 트래블라운지(가칭), 택배 코너, 그리고 여행자들이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캐리어존(캐리어 보관 서비스)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트래블라운지는 비즈니스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 와이파이 존과 동시에 PC 사용, 독서를 위한 책과 잡지를 마련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은 KTX/SRT 이용 여행객을 대상으로 6월부터 이벤트 종료 시까지 ‘스페셜티 커피’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역라마다점은 기존의 어묵베이커리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전용 제품들과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매장이다. 이 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인 △리얼치즈브레뎅(빵의 브레드와 오뎅의 뎅) △크리스피 크로캣(어묵고로케 업그레이드버전, 고양이 캐릭터) △어묵요리가 즐거워지는 쿠킹박스(어묵과 소스, 레시피북 구성, 부산여행 기념품)를 출시했다.
삼진어묵 정성우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위축된 관광 업계를 살리기 위해 정부에서 추진하는 국내여행 소비 촉진 캠페인과 할인 행사, 관광상품권 지급 추진으로 올 여름은 특히 국내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부산을 오가는 많은 분들이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쉼터가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