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신규 모드 사전 오픈 실시

2020-05-23 10:33:00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신규 모드 사전오픈 안내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신규 모드 사전오픈 안내 이미지. 사진=넷마블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배틀로얄 모드 ‘수몰된 메티움’을 사전 오픈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수몰된 메티움’은 30명의 이용자들이 6명씩 한 방에서 시작해 3섹터에 걸쳐 살아남는 최종 1인이 우승하는 배틀로얄 모드다. 이용자들은 레벨3, 무기레벨2의 상태로 시작해 보다 초반부터 더욱 빠르고 치열한 배틀로얄 승부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프리 오픈 기간 동안에 커스텀 매칭 입장권을 활용해 즐길 수 있다. 커스텀 매칭권은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이 배틀로얄 신규 모드를 즐기고 소감을 커뮤니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전 지역 빛나는 소울스타 10개와 일반 전승 레벨 보존서 1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넷마블은 현재 A3: 스틸얼라이브의 배틀로얄 리그의 첫 정식 시즌을 진행하고 있다. 총 상금 1500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A3 TV 등에서 동시 중계된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