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코너스톤 온디맨드, 코로나19 대응 지원 무료 학습 플랫폼 ‘코너스톤 케어’ 출시

2020-04-21 14:38:2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너스톤 온디맨드(NASDAQ:CSOD)가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코로나19 대응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학습 플랫폼인 ‘코너스톤 케어(Cornerstone Cares)’를 출시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정신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31가지 지침을 발표했을 정도로 최근 팬데믹(감염병의 세계적 대유행)과 관련된 스트레스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에 관련된 잘못된 정보와 그 영향력도 매우 광범위하게 퍼지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자유롭게 접근이 가능하고 실질적으로 적용 가능한 전문 공공 서비스가 꼭 필요한 시점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전 세계의 많은 기업들이 재택 근무를 시행함에 따라, 원격 업무를 진행하는 직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전례 없는 상황에서 재택 근무를 할 경우 바이러스 감염 예방, 스트레스 관리, 생산성 유지 등에 대한 지식을 갖출 필요가 있다.

이 같은 최근 추세에 대응하기 위해 코너스톤은 새로운 학습 플랫폼인 코너스톤 케어(Cornerstone Cares)를 출시했다. 이 플랫폼에는 여러 사람들이 최근의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돕는 4개의 무료 콘텐츠 재생 목록이 포함되어 있다.

코너스톤 창립자 겸 CEO인 아담 밀러(Adam Miller)는 국가마다 코로나19 팬데믹 케이스들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불안과 불확실성을 지적하면서 "우리는 우리의 제품을 활용하여 이러한 위기 상황에 처한 지역 사회와 기업을 적극 지원하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너스톤 케어와 리모트 워크 에센셜에 관련된 정보는 코너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