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캐리어에어컨, 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2020-03-27 13:14: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공기청정기와 와인셀러 판매 확대를 위해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서는 3월 27일부터 4월 12일까지 17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최대 30만원의 사은권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신종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공기케어 전문가전인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나노이(nanoe™) 제균 기술’이 적용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캐리어에어컨 제품에 적용된 ‘나노이(nanoe™) 제균 기술’은 물 분자를 10억분의 1크기인 나노이 입자로 공기 중에 분사하고, 이 나노이 입자가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에 침투하여 비활성화해 집안 공기 중의 유해물질과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기술이다.

특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의 경우 프리필터, 헤파필터, 탈취필터에 ‘나노이(nanoe™) 제균 기술’까지 더해져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5% 제거할 뿐 아니라 대장균, 폐렴균, 황색 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4대 유해균을 99.9% 억제하고 유해가스를 88% 제거해준다.

이 제품은 360도 파워흡입 기능으로 바닥부터 천장까지 집안 전체를 청정지역으로 만들어준다. 또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캐리어에어컨의 시그니처 기술인 ‘18단 에어컨트롤’ 기능 및 초강력 제우스 팬을 적용해 섬세한 베이비 청정 바람부터 초강력 허리케인 청정 바람까지 세계 최초로 공기청정 바람을 18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신개념 공기청정기다. LED 디스플레이로 조작의 편리성을 높였고, 전면 LED 램프를 통해 더 쉽게 실내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콕’ 문화가 확산되며 ‘와인셀러’와 같은 전문가전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에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부터 ‘아르떼비노’, 이번 3월에 출시한 와인셀러 프리미엄 라인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의 빌트인 타입 신모델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신모델은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빌트인 가능한 콤팩트 타입으로 구성했다. 해당 모델은 38병, 118병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특히 118병 MT(Multi-temperature) 모델은 멀티 온도(상하 온도 제어) 기능을 갖춰 보관 온도대가 다른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의 보관이 모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백화점 본점에서는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와 반려동물 특화 공기청정기인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의 18평형(59㎡) 모델, ‘아르떼비노’ 와인셀러 230병 용량, ‘유로까브’ 와인셀러 38병, 170병 용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 10병 용량부터 ‘아르떼비노’ 199병 용량, ‘유로까브’ 118병 용량 등을 포함해 총 8종의 와인셀러와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25평형(82㎡)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소비자는 매장 내에 진열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캐리어에어컨 제품을 주문 및 구입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