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성장 특화 신규 서버 오픈

2020-03-18 15:05:09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이 성장에 특화된 시즌제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시즌 서버는 신규 및 기존 이용자 모두가 입장할 수 있다. 모두가 동등한 조건에서 게임을 시작해 검은사막 서비스 초기때와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시즌 서버는 특정 기간에만 운영되며, 각종 성장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제한 없는 ‘경험치 획득 증가 버프’ ▲시즌 캐릭터에게만 제공되는 강력한 '투발라 장비' ▲시즌 서버 전용 의뢰 ▲캐릭터 육성 지원 품목 지급 등이 포함된다.

서버 운영이 끝난 후에는 육성한 캐릭터와 획득한 장비, 인게임 재화가 모두 본 서버로 이전된다. 본 서버에서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졸업증서’와 최고급 장신구 ‘동: 카포티아 장신구’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시즌 서버가 운영되는 동안 성장 지원 특별 도전과제를 달성할 수 있다. 흑정령 패스를 활용해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 발크스의 조언, 목표 달성 보상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