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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T,‘애디슨 오퍼월’ 제휴사 마케팅 지원

2020-03-13 11:23: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IT 전문 기업 NBT(대표 박수근)는 자사 서비스인 ‘애디슨 오퍼월(Adison Offerwall)’의 제휴사들에게 최대 1억 원 규모의 광고를 협찬하는 마케팅 지원 프로모션을 갖는다고 밝혔다.

애디슨 오퍼월은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oftware Development Kit) 하나로 개별 앱에 무료 포인트 충전소를 설치 및 운영할 수 있는 B2B(기업 간 거래) 형 서비스다. 핑크다이어리, 라프텔 등 대형 제휴사를 유치하며, 월간 방문자 수 150만 명을 달성했다.

NBT는 애디슨 오퍼월을 이용하는 제휴사의 서비스 활성화를 돕기 위해 마케팅 지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6월까지 애디슨 오퍼월을 연동하는 기존 및 신규 제휴사라면 누구나 국내 최대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1]인 ‘캐시슬라이드’의 광고 상품을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NBT가 지원하는 광고 비용은 연간 최대 1억 원까지다.

본 프로모션으로 집행 가능한 캐시슬라이드 광고 상품은 CPI(Cost Per Install), CPE(Cost Per Engagement), CPA(Cost Per Action) 등 유저들의 앱 설치 및 실행을 보장하는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단, 광고 물량을 정량화하기 어려운 성격의 상품은 지원 항목에서 제외된다.

박수근 NBT 대표는 “애디슨 오퍼월이 앱 방문율, 유료 결제율 등 제휴사의 이용자 지표 개선에 큰 역할을 한다는 점이 입증되면서 신규 제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면서, “이번 마케팅 지원 프로모션이 제휴사의 성장을 도울 뿐 아니라, 모바일 비즈니스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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