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세종텔레콤 왈라뷰, 화이트데이 맞아 ‘난 사탕이 싫다’ 도발 이벤트 선봬

2020-03-10 08:50: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종텔레콤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화이트데이인데, 난 사탕이 싫다’라는 도발적인 문구와 함께, ‘그래서 달콤한 왈라뷰 프리미엄 세일’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매회 신선한 기획전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왈라뷰는 사탕 대신 달콤한 향과 컬러 등으로 연인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는 뷰티 제품들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시작일인 금일(10일)부터 선착순 1천명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발급 받은 쿠폰은 오는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본 기획전에는 총 16가지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올 봄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멈칫 섬유향수’가 포함됐다. 기존보다 51% 할인된 9,900원에 70ml 정품 1+1 혜택에 샴푸20ml까지 증정되고, 배송 또한 무료로 진행된다.

데이트, 외출할 때, 식사 후, 침실에서 등 활용도가 높은 섬유(패브릭) 전용 상품으로, 오드퍼퓸 급의 부향률을 구현해 풍부한 향과 지속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천연 곡물발효 에탄올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어 인체에도 무해하다.

이외에도 ▲리르 식스 아이 팔레트 섀도우 ▲지나인스킨 밀크 크리미 컨실러 ▲헤라 블랙 쿠션 ▲투쿨포스쿨 아트 클래스 바이로댕 쉐딩9.5g ▲바이빠세 센시프레쉬 알로에베라 토너 ▲닥터아이베르 손 소독제1+1 ▲지나인스킨 납작브로우 등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왈라뷰 이벤트 페이지 통해 확인하면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