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에 추가된 ‘뱀비늘 계곡’은 높은 난이도의 스킬을 쓰는 최종보스 '발락'을 처치하는 것이 핵심으로 신규 전설 무공 '전설 무공서', '빛나는 전설 등급 장비 도안' 등 최고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던전이다.
이외 '뱀비늘 계곡'을 통해 획득 가능한 신규 '전설 무공'을 직업별로 추가하고 '영웅 등급 보석'으로 승급할 수 있는 '전설 보석'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새봄 맞이 대축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서버 '경천동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경천동지'에서 최대 5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홍문 10레벨 달성 시 ‘영웅 수호령’과 ‘빛나는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선물을 제공받는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사냥용 장신구 8세트와 연속 출석 시 최대 '빛나는 영웅 무기'도 증정한다.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한 복귀 이용자 전원에게도 '빛나는 영웅 장신구' 및 '빛나는 영웅 무기' 등을 포함한 선물을 마련했으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최대 '전설 장신구 함'을 획득 할 수 있는 '전설 장비 축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