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베스파 '킹스레이드' 기사단장 '테일리' 공개

2020-02-26 14:30:56

베스파 '킹스레이드' 기사단장 '테일리'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깜찍한 신규 영웅 '테일리'가 찾아왔다.

'테일리'는 수인족 강아지과인 슈티족의 기사단장으로, 동족과 무리지어 성스러운 돌 럭키스톤을 찾아 다닌다. 슈티족 중에서도 가장 높은 무력을 자랑하는 '테일리'는 물리 속성의 기사 클래스로 자기 몸보다 훨씬 커다란 망치를 휘두르며, 특유의 용감함으로 적을 쓰러뜨린다.
더불어 그 동안 이용자들에게 토벌 전투, 상급 던전, 고대 왕실 금고, 지하 감옥으로 따로 제공되던 콘텐츠가 '지하 감옥 창고'라는 이름으로 통합된다. 이를 통해 한 던전에서 파편과 기술서, 경험치, 골드 4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길드 토벌전에 새로운 시즌이 오픈되며 프레이, 클레오, 테오, 마리아 등 여덟 영웅의 디저트 코스튬이 추가됐다. 오르벨 중심가에는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파편과 금화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 개방됐다.

규 영웅 '테일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스레이드’ 공식 카페 및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