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커세어, 시미터 RGB 엘리트 MOBA/MMO 게이밍 마우스 출시

2020-02-26 13:30: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MOBA/MMO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인 ‘시미터 RGB 엘리트’(SCIMITAR RGB ELITE Gaming Mouse/ 시미터 RGB 엘리트)와 초대형 프리미엄 마우스패드인 ‘MM500 3XL 프리미엄 올풀림방지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CORSAIR MM500 Extended 3XL Premium Anti-Fray Cloth Gaming Mouse Pad/이하 MM50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에 따르면 ‘시미터 RGB 엘리트 게이밍 마우스’는 수상경력을 지닌 ‘시미터 RGB 게이밍 마우스’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17개의 버튼을 탑재하고 커세어만의 독자적인 키슬라이더(Key Slider™) 제어 시스템을 제공, 다양한 단축키와 매크로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8,000DPI 의 초정밀 광학센서를 장착했다. ‘MM500마우스패드’는 커세어가 선보인 마우스패드 중 가장 큰 1200mm*610mm의 사이즈로 데스크탑 위 모든 주변기기들을 올려놓아도 넉넉한 초대형 마우스패드이다.
먼저 커세어 ‘시미터 RGB 엘리트’는 다양한 단축키, 명령어, 복잡한 매크로에 빠른 접근이 필요한 MOBA, MMO 게이머들을 위해 최적화된 기능을 탑재했다. 총 17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과 함께 18,000 DPI의 초정밀 옵티컬 센서를 장착, 마우스 민감도를 최대 18,000DPI까지 1DPI단위로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시미터 RGB 엘리트’는 마우스를 쥐었을 때 엄지손가락이 닿는 부분에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 12개가 배치되어 있다. 각각의 버튼은 엄지손가락 하나로 누르기만 하면 사전 설정된 매크로가 사용되어 게임 중 다양한 전술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 별도의 키보드 없이도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는 것. 이때 12개의 스위치는 특수코팅된 기계식 설계로 마감되어 손끝 감각만으로 원하는 버튼을 쉽게 누를 수 있으며 프로게이머 수준의 스펙과 내구성, 반응도를 제공해 정확하고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다.

‘시미터 RGB 엘리트’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하드웨어 매크로 플레이백을 갖춘 온보드 프로필 스토리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설정(매크로, 버튼맵핑, RGB 조명,, DPI 등)의 프로파일을 가져올 수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더 세밀한 기능이 가능하다. 17개 버튼에 대한 리매핑, 다중 명령 매크로 프로그래밍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지원하는 것. iCUE 소프트웨어는 커세어 로고, 키슬라이더, 휠버튼 등 마우스 외관의 서로 다른 4구역에 RGB 조명을 무제한으로 커스터마이징 해 다이나믹한 RGB 백라이팅 효과을 전하며, RGB를 지원하는 다른 커세어 제품과 동기화해서 보다 멋진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 정교한 매크로 프로그래밍 및 버튼 리맵핑, 민감도 커스터마이징, 표면 캘리브레이션 등도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