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하나카드,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 출시

2020-02-26 12:44:36

하나카드,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최근 새로운 소비문화로 떠오르는 구독경제 사업을 겨냥하기 위해

국내 최초 중고 자동차 구독서비스 사업을 시작하는 ‘트라이브’와 함께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카드는 하나카드가 트라이브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여 출시한 카드로 트라이브를 통해 매월 일정한 정기요금을 납부하고 중고 자동차를 이용하는 손님들을 위해 정기 요금 결제 할인 및 세차–차량점검–수리서비스 등 자동차 구독경제와 관련된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지난달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카드로 트라이브 수입 중고차 구독 서비스 이용 시 1.7%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령 월 70만원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연간 약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세차–차량정기점검–차량수리서비스 등 차량관리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트라이브에서 5월 말까지 출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카드를 발급 받고 트라이브 중고 자동차 구독 서비스 이용 시 연회비 100%를 캐쉬백 해 드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