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프로야구 H2, 신규 마스터 카드 10명 등 콘텐츠 업데이트

2020-02-13 17:30:16

프로야구 H2의 신규 마스터 카드 10명 등 콘텐츠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프로야구 H2의 신규 마스터 카드 10명 등 콘텐츠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로이슈 심준보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마스터 카드 10명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엔씨(NC)에 따르면 마스터 등급 선수 카드는 모든 구단과 연도 배지의 버프(buff, 강화효과)가 적용돼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다. 이용자는 NC 이종욱(’16), LG 박용택(’09), 두산 김현수(’08) 등 신규 마스터 카드를 영입해 구단 전력을 높일 수 있다.

엔씨(NC)는 새로운 S 등급 배지 ‘팔색조’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지정된 선수 카드를 등록해 신규 배지를 만들 수 있다. ‘팔색조’ 배지를 장착하면 1군 투수에게 ‘변화 +8’ 효과가 적용된다.

이 밖에도 엔씨(NC)는 ▲아이템과 특수 능력을 조합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조합 시스템’을 도입하고 ▲선수 조합으로 ‘스피릿’, ‘프랜차이즈’ 등급의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도록 ‘선수 조합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