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골프존, '청정지역 골프존파크 캠페인' 실시

2020-02-13 11:09: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안심하고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청정지역 골프존파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월 2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에 따라 골프존은 전국 1,200여개에 달하는 골프존파크 매장에 위생 가이드를 전달하고, 가맹점의 스크린골프방마다 본사에서 지급한 손 소독제를 비치해 상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12일부터 골프존파크 로딩창에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바닥과 손톱 밑 꼼꼼히 씻기 ▲외출 및 의료기관 방문 시 마스크 착용 ▲옷소매로 가리고 기침하기 ▲코 자주 세척하기 ▲해외 여행력 의료진에게 알리기 등의 내용을 담은 감염병 예방수칙도 안내하고 있다.

골프존파크 경영주들 역시 쾌적한 스크린골프방 조성을 위해 위생 관리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근무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매장 내 공기청정기 비치, 골프클럽 관리, 업체를 통한 정기적 건물 소독 및 내부 소독 등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