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PVP 강화 프로젝트 업데이트

2020-01-13 17:26:35

'하운즈 리로드' PVP 강화 프로젝트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하운즈 리로드' PVP 강화 프로젝트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최근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게임 ‘하운즈:리로드’에 PVP 강화 프로젝트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PVP 퀘스트 10종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퀘스트들을 완료하고 PVP 증표를 획득해 PVP 장비를 가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다 강력한 PVP 장비를 확보해 대전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PVP 기간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난이도별 퀘스트가 추가 됐다. 해당 퀘스트는 노멀, 챌린지, 익스트림 난이도로 구성되며 무기 외에도 각종 강화장치와 윈터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벤트 미션 ‘SETIF 연구단지’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미션을 클리어하고 SETIF 코인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가공할 수 있다. 또한 메가데스 무기 강화 시 필요한 재화가 줄어들었으며 강화 확률은 상승하는 등 개선점도 함께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