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넷마블 ‘모두의마블’ 이용자 요청에 ‘요새섬멸전맵’ 재출시

2019-12-30 17:07:29

모두의마블의 요새섬멸전맵 재출시 안내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모두의마블의 요새섬멸전맵 재출시 안내 이미지. 사진=넷마블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오는 1월 3일까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요새섬멸전맵’을 재 오픈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달 동안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 맵’ 투표를 진행, 지난 2015년 1월 출시된 바 있는 ‘요새섬멸전’이 1위로 뽑혔다.

‘요새섬멸전’은 라인, 트리플, 관광지 독점 등 ‘모두의마블’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것에 더해 본인의 요새를 지키고 상대방의 요새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룰이 적용된 맵이다.

특히, △본인 요새 도착 시 상대방 요새를 집중 공격하는 ‘요새 총 공격’ △관광지 도착 시 생성되는 '요새 보호막' △상대방 요새 도착 시 발동하는 '기습 공격' △임시 요새 도착 시 내 건물들도 함께 상대방 요새를 공격하는 ‘지원 공격’ △상대방 요새에 큰 피해를 입히는 ‘폭탄 투하’ △폭탄을 해체해야 성공하는 ‘미니 게임’ 등이 호평을 받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넷마블은 이번 ‘요새섬멸전’ 재 오픈 이벤트를 기념해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1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요새섬멸전’ 전용 행운아이템 6종을 즉시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