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소서러’ 전승 업데이트

2019-11-27 18:01: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27일 검은사막 클래스 ‘다크나이트’와 ‘소서러’에 전승을 도입했다.

‘다크나이트’와 ‘소서러’ 클래스를 보유한 이용자는 56레벨 각성 후 전승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다크나이트’와 ‘소서러’는 전승 이후 ‘태도’와 ‘부적’ 등 각 클래스 전용 장비로 강력한 전승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11월 27일부터 12월 18일까지 클래스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크나이트’와 ‘소서러’의 달성 레벨에 따라 ▲[이벤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금괴 100G ▲발크스의 조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전승 이벤트 외에 이용자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도 12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하이델’에서 NPC ‘라라’에게 ‘[이벤트] 나눔의 증표’를 구매해 보유 수량에 따라 ▲[이벤트] 삼총사 풍선 머리띠 ▲큐피트의 고리 장식 ▲붉은 장미 벽걸이 장식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이벤트] 나눔의 증표’ 판매 금액에 따라 기부금으로 환산해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 단체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부 이벤트는 검은사막 한국, 대만, 터키, 태국, 동남아, 러시아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소서러’ 전승 업데이트 및 기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