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암영’ 업데이트 예고

2019-10-02 15:29:10

‘블소 토너먼트 월드 챔피언십’의 결선 2차 티켓 오픈 안내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블소 토너먼트 월드 챔피언십’의 결선 2차 티켓 오픈 안내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로이슈 심준보 기자]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각성 계열 ‘암영’의 업데이트를 2일 예고했다.

엔씨(NC)에 따르면 ‘암영’은 블소의 직업(Class, 클래스) 중 하나인 ‘암살자’의 세 번째 각성 계열이다. 그림자를 사용해 한층 강화된 딜러의 모습을 보여준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암살자’ 직업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으로 ‘린’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네 가지 종족 중 ‘진’으로만 ‘암살자’ 플레이가 가능했다. 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암살자’로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종족 ‘린’과 무공 이펙트 등을 티징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다.

‘암영’은 오는 7일부터 테스트 서버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정식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는 16일로 예정됐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