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넷마블, 제1회 지밸리 게임대회 개최

2019-09-25 18:19:20

관람객들의 제1회 G밸리 게임대회 '쿵야 캐치마인드' 이벤트에 참여해 퀴즈를 풀고 있다.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관람객들의 제1회 G밸리 게임대회 '쿵야 캐치마인드' 이벤트에 참여해 퀴즈를 풀고 있다. 사진=넷마블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제 4회 지밸리 위크(G-Valley Week) 기간 중 제 1회 지밸리 게임대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밸리 위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구로디지털단지에서 개최되는 산업 및 문화 행사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최하고 넷마블이 주관하는 2019 제1회 G밸리 게임대회는 지난 24일 오후 5시 반부터 3시간 가량 진행됐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서는 ‘쿵야 캐치마인드’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와 ‘모두의마블’과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게임 대회 등 다양한 종목의 대회가 진행됐다.

이번 지밸리 위크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 간 열리며 게임 대회를 비롯해 영상 문화제, 캐릭터 전시회, 넥타이 마라톤대회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밸리위크 참여를 통해 주변 근로자들과 시민들에게 넷마블 게임을 소개하고 함께 즐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하루의 고단함을 뒤로 하고 게임대회를 통해 재미와 휴식을 얻어가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 게임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