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엔씨소프트, 아이온 ‘만나러 가요, 숲 속의 픽셀 친구들’ 이벤트 실시

2019-09-04 23:51:22

엔씨소프트가 실시하는 아이온의 '만나러 가요, 숲 속의 픽셀 친구들!’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실시하는 아이온의 '만나러 가요, 숲 속의 픽셀 친구들!’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로이슈 심준보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MMORPG ‘아이온’이 다음 달 2일까지 ‘만나러 가요, 숲 속의 픽셀 친구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엔씨(NC)에 따르면‘만나러 가요, 숲 속의 픽셀 친구들!’ 이벤트는 인게임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웹 이벤트이다. 이용자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 내 ‘만나러 가요, 숲 속의 픽셀 친구들!’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릭터 선택 후 게임 접속(2시간 이상) 및 루그부그의 임무(5개 이상)를 수행하면 페이지 하단의 ‘픽셀 친구 게임 판’에 도장(1개)을 찍을 기회를 얻는다. 이용자는 네잎클로버 게임 판에는 ‘발자국’ 도장을 찍고 픽셀 친구/픽셀 동물 게임 판에는 ‘스마일’ 도장을 찍을 수 있다.

엔씨(NC)는 도장 종류에 따라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네잎클로버 게임 판에 발자국 도장을 찍은 이용자는 ‘픽셀의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선물 상자를 개봉하면 ‘픽셀 변신 계약서’, ‘각인된 전설 마석 상자(7일)’ 등 구성 아이템 중 1개를 일정 확률로 획득한다. ▶픽셀 친구가 있는 게임 판(4개)에 스마일 도장을 찍으면 ‘픽셀 선글라스’, ‘픽셀 날개’, ‘픽셀 친구 변신 계약서 상자’ 등으로 구성된 ‘픽셀 친구의 선물’을 얻을 수 있다. ▶픽셀 동물이 있는 게임 판(5개)에 스마일 도장을 찍으면 ‘전설 강화석 상자(7일)’를 획득할 수 있는 ‘픽셀 동물의 선물’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