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게이트비젼, 코스트코 협업 이탈리아 이메텍 전기요 가파른 성장세

2019-09-03 08:25:2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메텍 전기요가 코스트코와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도 매년 30% 이상 매출 신장률을 기록,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메텍 전기요는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 1위를 넘어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남아메리카 등 다양한 나라에 따뜻하고 편안한 수면을 전파하며 전세계 소비자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9월 출시 후 세달여 만에 코스트코에서만 10,000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는 등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이메텍 전기요 수입원인 게이트비젼㈜은 보다 많은 국내 고객에게 다른 전기요와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코스트코를 중심으로 로드쇼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기요 외에도 오버블랑켓(덮는 전기담요), 히팅패드(전기 찜질기)를 함께 출점했다.게이트비젼㈜은 2일부터 15일까지 코스트코 대구점과 천안점에서, 16일부터 29일까지 공세점과 대구혁신점에서 이메텍 전기요 로드쇼를 진행한다. 그 밖에 양재, 상봉, 일산, 의정부, 하남, 세종점의 로드쇼 일정도 마련되어 있다.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코스트코 로드쇼는 제품 체험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기요 및 오버블랑켓(덮는 전기담요), 히팅패드(전기 찜질기)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로드쇼를 계기로 코스트코 전 지점에서 이메텍 전기요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코스트코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