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제주은행 ‘고객과 함께하는 WELL-LIFE 세미나’ 개최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최근 제주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WELL-LIFE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주은행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제주은행 고객과 자산관리(WM) 담당 직원 60여명이 참가하여 상속과 증여의 세무 정보를 사례중심으로 한미회계법인 권오상 회계사를 초빙하여 진행되었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최근 가족 자산의 효율적 승계를 위해 상속, 증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실생활과 밀접하지만 어려운 주제를 재미있는 강연과 1:1 상담을 통해 전달하여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전했다.
-
제주은행, 임원 인사 실시...권준석, 강종호 부행장 선임
제주은행은 28일 본점 회의실에서 ‘2021년도 제10차 이사회’를 열고 임원 선임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제주은행에 따르면 권준석 부행장과 강종호 부행장이 신규 선임되었고, 김현웅 상무는 연임되었으며, 신임 상무로 한윤철 전 영업추진본부장이 선임되었다.
-
[사회공헌활동] 제주은행, 노인복지시설에 기부물품 전달
제주은행 성산지점은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노인복지시설인 성산원광소규모요양시설을 방문해 직원들이 마련한 기부물품(음료, 화장지, 목욕용품)을 전달하고, 주변 정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김대현 제주은행 성산지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
[신년사]제주은행 서현주 은행장 “창립 50주년 맞아 제주 특화 디지털 영업 강화할 것”
제주은행은 2일 제주은행 본점 4층 대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2019년 새출발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서현주 제주은행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제주도에 특화된 디지털 영업을 강화하는 등 강소은행 달성의 목표를 이뤄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주은행에 따르면 서 행장은 신년사를 통해 변함없는 애정으로 제주은행을 성원해 주신 고객님과 도민, 그리고 주주께 감사인사와 함께 “올 한해도 전례없는 빠른 변화와 불확실성의 확대가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2019년은 제주은행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매우 뜻깊은 해로 제주인 모두의 의지와 뜨거운 열정을 모아 100년 초석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