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제주은행 ‘무더위 쉼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운영

2024-07-22 21:46:35

제주은행 ‘무더위 쉼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운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제주은행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제주도민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무더위 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제주은행에 따르면 올 여름 높은 습도에 더위가 동반된 지속적인 장마와 함께 장마 이후 폭염이 예상됨에 따라 제주도내 제주은행 전 영업점을 ‘무더위 쉼터’로 제공하기로 하였다.
또한, ‘무더위 쉼터’와 함께 시원한 ‘생수’와 ‘부채’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주은행은 도내 주요 위치에 영업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쾌적한 금융거래를 위해 냉방기기를 운영하고 있어 폭염으로 지치고 힘든 여름, 잠시나마 시원하게 쉴 수 있는 쉼터를 제공함으로써 온열질환 등에 따른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올 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작년에 이어 은행 영업시간 내에 제주도민 누구나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쉼터 같은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커뮤니티 뱅크’로서 제주도민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지역사회공헌사업을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