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롯데마트, ‘꿀맛 수박 페스티벌’ 진행
롯데마트가 22일(목)부터 28일(수)까지 ‘꿀맛 수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롯데마트는 "수박을 ‘신선지능’ 캠페인 핵심 품목으로 선정하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품질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신선지능’은 고객 리뷰 데이터를 AI로 분석해 상품별 구매 실패 요인을 도출하고, 이에 맞는 품질 개선을 진행해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를 구현하는 캠페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대표 상품 ‘수박(5~9kg 미만/통/국산)’은 규격별 5종을 대상으로,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간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삼성카드) 결제 시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추가로 12브릭스의 높은 당도를
-
롯데온, ‘소노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소노그룹과 손잡고 단독 기획 프로모션 ‘슈퍼트립 소노페스타’를 선보인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워터파크 이용권과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패키지를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전 지점의 워터파크 및 객실+조식 패키지를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워터파크 패키지는 전국 8개 소노 계열 워터파크(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델피노 설악 오션플레이, 소노캄 거제 오션어드벤처,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쏠비치 삼척·양양 오션플레
-
롯데백화점, 롯데문화센터 여름학기 개강
롯데백화점이 6월 1일(일), 롯데문화센터 여름 학기 개강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저속 노화, 저당 식품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롯데문화센터는 지난 봄 학기부터 웰니스 강좌를 꾸준히 확대해 왔다"라며 "피트니스 웰니스(Wellbeing + Fitness)가 각광을 받은 지난 학기에 이어, 올 여름 학기는 멘탈 웰니스(Wellbeing + Happiness)까지 주제를 넓혀 본격적인 웰니스 트렌드 공략에 나선다"라고 설명했다. ‘소통의 기술’을 주제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대표적으로 ‘이호선 교수의 가족을 움직이는 대화기술’에서는 KBS 아침마당 · JTBC 이혼숙려캠프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
CU, 서울 떡볶이 맛집 RMR 2탄 선보여
CU가 서울 인기 떡볶이 맛집 ‘금미옥’, ‘애플하우스’와 협업한 차별화 떡볶이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출시한다.CU 관계자는 "애플하우스 순대쫄면볶음은 쫄깃한 순대와 쫄면에 애플하우스만의 감칠맛 나는 비법 소스를 넣어 만든 상품"이라며 "실제 오프라인 애플하우스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해당 메뉴의 맛과 컨셉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도록 약 2개월간 상품 개발 기획 과정을 거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금미옥 불떡볶이컵(3,700원)은 캡사이신을 넣은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무, 양파 등 각종 야채를 넣고 우린 채수에 고춧가루와 후추, 카레가루 등을 넣어 재료 본연의 깊고 맛
-
롯데홈쇼핑, '크리에이터 클래스' 4기 발대식을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20일(화) 서울 영등포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라이브커머스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리에이터 클래스’ 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클래스’는 롯데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를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전문 교육부터 생방송 실습, 해외 연수까지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은 커머스 시장에 관한 이론 교육과 업(業)의 특성을 살린 방송 실습을 통해 미디어 커머스에 특화된 인재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4기에는 40여 명의 청년 크리에이터가 선발됐으며, 이달 20일(화)부터 6월 20일(금)까지 5주간 ▲라이브커머스 산업과 쇼호스트 직무
-
노브랜드 버거, 스타필드 수원 팝업 스토어 열어
노브랜드 버거가 오는 5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두 달간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신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을 비롯해 ‘NBB 어메이징 더블 업’, ‘NBB 새우’ 등 인기 메뉴를 선별해 팝업 스토어 메뉴를 구성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 노브랜드 버거의 최강 가성비 신메뉴인 ‘NBB 어메이징 더블’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하고자 이번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스타필드 수원 고객들에게 노브랜드 버거의 차별화된 가성비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이번 노브랜드 버거 팝업 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위치한 바이츠 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다.
-
[호텔단신]롯데호텔 서울×롯데백화점 본점과 함께하는 ‘혼수졸업’ 특별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 서울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과 협업한 ‘혼수졸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혼수졸업’은 신혼부부가 가전, 가구 등 혼수를 마련하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의미한다.이번 패키지는 ‘우리 둘만의 첫 집’이라는 테마로 실속 있는 혼수 준비부터 여유로운 호캉스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호텔은 전했다.패키지 이용 고객은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LG전자, 삼성전자, 시몬스, USM, 루이스폴센, 휘슬러 등 브랜드별 하이엔드 라인 상품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가전과 가구는 패스트 트랙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쇼
-
[유통단신] 보쉬 전동공구, 좁은 공간에서도 강력한 전문가용 충전 드릴 드라이버 ‘GSR 18V-65’, ‘GSB 18V-65’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전문가용 충전 드릴 드라이버 ‘GSR 18V-65 Professional’, 충전 임팩트 드릴 드라이버 ‘GSB 18V-65 Professional’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신제품 2종은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강력한 성능으로 볼트/너트를 조립하거나 고정하는 체결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정밀한 작업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GSR 18V-65’는 166mm, ‘GSB 18V-65’는 175mm의 헤드 길이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드릴·체결 작업이 가능하다. GSB 18V-65의 경우 임팩트 드릴 기능이 추가돼 최대 27,000bpm의 정격 타격률을 갖췄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또한, 갑작스러운 반동 발생
-
[유통단신]천지현황, '아이미 와일드 블랙 진생 스킨배리어 크림' 출시
천지현황㈜ (대표 신현중)은 ‘아이미(AIMEE) 와일드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Wild Black Ginseng Barrie Cream)’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미(AIMEE) 와일드 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은 12년산 이상의 산양 산삼으로 만들며, 구증구포의 방식으로 흑삼화하여 농축화 된 산삼의 효능을 담았고산삼의 효능이 농축화 된 흑삼은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진세노이드 성분( Rg3, Rh1, Rg2, Pk1, Rg5 등)이 백삼이나 홍삼보다 20배 이상 높다고 알려져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이미 와일드 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은 깊은 보습을 유지시켜주고, 민감한 피부의 진정, 피부 장벽을 강
-
[스포츠 이슈] “다음 박현성은 나”…ROAD TO UFC 시즌4 韓 파이터 5인 출사표
2연속 피니시승으로 새로운 UFC 강자로 등극한 ROAD TO UFC 시즌1 우승자 박현성의 뒤를 잇는다. UFC 계약이 걸린 ROAD TO UFC 시즌4에 출전하는 한국 파이터 5인이 출사표를 던졌다. UFC는 오는 5월 22일과 23일(이하 한국시간) 양일에 걸쳐 중국 UFC 퍼포먼스 인스티튜트 상하이에서 ROAD TO UFC 시즌 4 오프닝 라운드를 개최한다. 32명의 MMA 선수들이 플라이급(56.7kg), 밴텀급(61.2kg), 페더급+(65.8kg), 라이트급(70.3kg) 4개 체급에서 경쟁한다. 각 체급 우승자는 UFC와 계약한다. 한국 출전자 5인은 페더급과 라이트급에서 UFC 진출을 노린다. ‘영보스’ 박어진(23), ‘피너클’ 서동현(34), ‘빅하트’ 윤창민(30)은 페더급, ‘프로그맨
-
헤라, '블랙 쿠션 커스텀 매치' 도입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인 '커스텀 매치'에 색상, 제품 카테고리를 추가한다고 20일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헤라의 기존 맞춤형 서비스는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으로 운영 중이며, 예약 오픈과 동시에 연일 마감이 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또한 글로벌 고객에게도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2025년 방문자 누계 기준 외국인 고객이 약 85%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본과 미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라고 전했다. 헤라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게 되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블랙
-
맥도날드 해피워크 앰배서더 유승호,1천만 원 기부 진행
맥도날드 ‘해피워크(Happy Walk)’ 앰배서더인 배우 유승호가 중증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이번 행사를 통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맥도날드 관계자는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Happy Walk)’는 맥도날드 패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대규모 야외 행사다"라며 "오는 5월 25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걸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걷기 행사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깊다"라고 전했다. 맥도날드는 배우 유승호의 기부금 1천만 원과 해피워크 행사 참가비 전액을 ‘RMHC Korea(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Korea)’에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홍콩서 ‘하누X퀴진케이 코리안 팝업' 운영
CJ제일제당은 6월 28일까지 홍콩에서 한식 팝업 레스토랑 ‘하누X퀴진케이 코리안 팝업(HANU X Cuisine. K Korean Pop-up)’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2023년 8월 론칭 이후 해외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여는 것은 처음으로, 글로벌 프로그램의 강화를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셰프를 육성하겠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팝업 레스토랑은 홍콩 완차이 지역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 ‘하누(HANU)’에서 진행되며, 퀴진케이 알럼나이(Alumni) 1기 이경원 셰프와 2기 천동민 셰프, 새로 합류한 이수능 셰프 등 3인이 ‘팀 퀴진케이(Team Cuisine. K)’로 참여한다"라며 "이들은 전통 한식 재료에 대한민국 식품 명인 5
-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홍보대사 모집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빼빼로데이의 글로벌 확산을 위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인 ‘PEPERO AGENT:P(빼빼로 에이전트: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해 첫선을 보인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를 한층 확대·강화한 글로벌 홍보 프로젝트로, 참여자와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참여형 마케팅’을 핵심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모집은 다음달 11일까지로, 참여를 원하는 글로벌 크레이이터는 빼빼로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자신의 기본 정보와 SNS 계정, 지원 동기를 제출해야 한다. 1차로 111명의 글로벌 에이전트가 선발될 예정으로, 결
-
‘참이슬 후레쉬’ 페트 패키지 리뉴얼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후레쉬’ 페트 제품의 패키지를 새단장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병의 라인을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형태로 변경했다"라며 "대나무 잎을 형상화한 곡선 줄무늬를 전체 적용해 제품의 특성을 더욱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라고 말했다. 주질과 도수는 기존과 동일하다.리뉴얼 대상 제품은 참이슬 후레쉬 400ml, 500ml, 640ml, 1.8L와 참이슬 오리지널 640ml, 1.8L 총 6개 제품이다. 5월 4주차부터 640ml, 1.8L 제품에 먼저 적용해 출고한 뒤 순차적으로 400ml,500ml 제품도 리뉴
-
소노인터내셔널, 오션월드 세트권 할인 판매 프로모션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미드 스프링부터 핫썸머 시즌까지 누릴 수 있는 ‘오션월드 세트권’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판매되는 시즌 세트권은 △오션월드 입장권(2~4매) △구명조끼 이용권으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4인 기준 최대 57%의 할인율을 적용해 14만 8천원에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트권은 인원 수에 맞게 분할 사용이 가능하며, 기본으로 구성된 실외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미드 스프링부터 핫썸머 시즌까지 누릴 수 있는 ‘오션월드 세트권’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판매되는 시즌 세트권은 △오션월드 입장권(2~4매) △구명조끼 이용권으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4인 기준 최대 57%의 할인율을 적용해 14만 8천원에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트권은 인원 수에 맞게 분할 사용이 가능하며, 기본으로 구성된 실외 라커가 아닌 실내 라커 변경 시 차액은 현장에서 결제하면 된다"라며 "사용 기간은 구매 후 익일부터 7월 24일까지다"라고 말했다. 오션월드 세트권 구매는 소노호텔
-
CJ푸드빌 빕스,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빕스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매력적인 살치살을 두툼하게 썰어 구워낸 스테이크다"라며 "여기에 미국 서부 감성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 소스를 빕스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해 선보여 스테이크의 풍미와 맛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우보이 버터 크림’은 최근 유튜브 등 SNS를 중심으로 주목받으며 미식 트렌드 중 하나로 떠오르는 소스다"라며 "고소한 버터에 마늘, 허브, 샬롯 등 다양한 향신료와 휘핑 크림을 더한 크림 소스로 고기 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