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배라앱’ 론칭 外
배스킨라빈스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배스킨라빈스 앱(이하 배라앱)’을 12일 출시한다.배라앱은 배스킨라빈스만의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배라앱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배스킨라빈스를 이용할 수 있다.기본적인 배달·픽업 주문 기능 외에도 매장에서 대기 없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오더’ 기능을 도입했다. 또, 쇼케이스에 있는 아이스크림 플레이버의 네임택을 카메라로 비추면 제품을 인식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플레이버 스캔’ 기능도 탑재했다. 할인∙적립∙결제를 한 번에 끝내는 ‘통합 바코드’ 기능으로 주문 소요시
-
매드포갈릭, 이탈리아 와인 3종 선보여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청량감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와인 3종을 출시했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이탈리아 와인 3종은 ‘발도 오리지네 스파클링 브뤼’, ‘라 치아라 가비’, ‘비냐 로코 알바냐 세코’로 각각 스파클링과 화이트, 오렌지 와인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피타이저부터 파스타, 피자와 스테이크는 물론 가벼운 디저트까지 매드포갈릭의 다채로운 메뉴와 폭넓게 페어링할 수 있으며, 특히 차갑게 즐기면 산뜻한 풍미가 더욱 살아나 여름 다이닝의 즐거움을 한 층 더해준다"라며 "매드포갈릭은 이번 출시를 통해 여름 시즌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x나폴리 '나폴리 투움바' 선착순 퀴즈 프로모션 실시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출시한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의 흥행 돌풍에 힘입어 선착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12일부터 시작되며, 이벤트로 제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선착순 2만 명에게 ‘나폴리 투움바’ 6,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푸라닭치킨’ 채널에서 채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정답자 2만명에게는 푸라닭 치킨 주문 앱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쿠폰 번호가 제공된다.‘나폴리 투움바’는 흑백요리사 우승으로 스타 셰프 반열에 오른 권성준 셰프와 공동 개발해 선보인 푸라닭 치킨의 신메뉴로, 출시와 동시에 예상 목표치의 20
-
도미노피자,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훈원’에 피자 전달
도미노피자가 수원에 위치한 ‘보훈원’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 11일 수원 장안구에 위치한 보훈원을 방문해 시설에서 요양 중인 국가 유공자 어르신들에게 파티카로 피자를 만들어 제공했다"라며 "이번 도미노피자의 파티카를 통한 피자 나눔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한 분들의 정신을 기리고 감사를 표하는 의미를 담아 대한사회복지회, 국가보훈부, 보훈원과 협업으로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도미노피자의 피자 나눔 활동에 활용된 파티카는 즉석으로 피자 제조가 가능한 설비가 완비된 푸드트럭으로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2008년 10월 첫 출범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
노랑풍선시티버스, ‘굿즈 패키지’ 선보여
서울시티투어버스 공식 운영사 노랑풍선시티버스(대표 김영준)는 오픈탑 2층버스 탑승권에 자사 차량을 본떠 제작한 미니어처 장난감을 결합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노랑풍선시티버스 관계자는 "이번 ‘굿즈 패키지’는 단순한 교통수단을 넘어 서울 여행의 즐거운 경험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기획된 체험형 관광 콘텐츠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코스와 함께, 실제 운행 차량을 정밀하게 구현한 장난감 굿즈를 제공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굿
-
롯데칠성음료, ‘푸드 헌터 사이다’ 게임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푸드 헌터 사이다’ 게임을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칠성사이다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칠성몰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푸드 헌터 게임은 칠성사이다 캐릭터가 장애물을 피해 777점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는 달리기 게임이다"라며 "치킨, 피자, 햄버거 등 칠성사이다와 어울리는 음식을 획득해 점수를 누적하고 바위, 웅덩이 등 장애물에 3번 이상 부딪히면 게임이 종료된다"라고 말했다. 칠성몰 회원은 누구나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계정마다
-
한국맥도날드, ‘클래식 핫도그’ 선보여
한국맥도날드가 신제품 ‘클래식 핫도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클래식 핫도그는 가득한 육즙으로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세블락 소시지’에 참깨가 뿌려진 담백한 롱 번(빵), 그릴에 볶은 양파, 새콤한 오이 피클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 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 DT) 고객들이 차 안에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라며 "한국맥도날드는 최근 ‘맥드라이브 VIP 클럽’을 런칭하며 맥드라이브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인기 메뉴인 ‘상하이 치킨 스낵랩’
-
동아오츠카, 중학생 대상 풋살 대회 진행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중학교 풋살 대항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FUTSAL HEROES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14일 부산 경성대학교, 6월 15일 대구 경북대학교에서 각각 열리며, 참가 학생들에게는 학교체육을 통해 협동심과 도전정신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우승팀에게는 교육부가 주최하는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축전’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특히 부산·대구 지역은 포카리스웨트가 주관하여 기존 교육청 주최 예선을 대체해 대회를 운영,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의 의미를 더했다.현장에는 학생들의 정신적 안정과 안전한 체육
-
롯데웰푸드, ‘대롱대롱’, ‘엄마의 실수’ 2종 재출시
롯데웰푸드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각각 '돌아온 대롱대롱', '돌아온 엄마의 실수'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며, 레트로 마케팅으로 다가오는 여름 빙과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롱대롱은 1987년 롯데삼강(현 롯데웰푸드)이 출시한 떠먹는 형태의 과일맛 아이스크림이다"라며 "시원 달콤한 맛과 더불어 과일처럼 생긴 용기가 특징으로 재미있는 모양으로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2010년경 단종 이후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있었으며, 특히, 80~90년대 배경의 시대극에서 소품으로 등장할 때마다 온라
-
하이트진로, 프랑스 파리에서 ‘진로 팝업스토어’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랑스 파리에서 지난 5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15일간 운영한 ‘진로 팝업스토어(JINRO Pop-Up Store)’를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프랑스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진로(JINRO)의 브랜드 정체성과 매력을 전달하고, 제품 체험을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진로 정원(JINRO’S GARDEN)’을 콘셉트로 운영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진로(JINRO)의 상징인 녹색병과, 프랑스 베르사유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공간 연출에 조화를 더했다.외관은 조화 장식과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간판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브랜드 컬러를 기반으로 제품 전시와 피규어 장식
-
생활공작소, 롯데문화센터에 제품 협찬
생활공작소가 전국 롯데문화센터와 연간 제품 협찬을 포함한 공동마케팅 계약을 연장하며 5년 간 동행을 이어간다고 밝혔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지난 2021년 6월부터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롯데문화센터 전 지점에 자사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와 주방세제를 연간 협찬하고 기획 강좌 등 공동마케팅을 진행해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계약 연장으로 전국 32곳 롯데문화센터 내 강의실과 화장실, 유아휴게실 등에 생활공작소 핸드워시와 주방세제가 비치되며, 문화센터 수강 고객과 이용객들은 자유롭게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특히 핸드워시의 경우, 지난해부터 신규 출시된 퍼퓸 핸드워시를 함께 협찬하여 신제품 사용의 경험도 더했다
-
락앤락, ‘프레쉬 프로텍트’ 선보여
락앤락이 오는 16일 밀폐용기 ‘프레쉬 프로텍트’를 새롭게 선보인다.락앤락 관계자는 "‘프레쉬 프로텍트’는 밀폐용기의 착색, 냄새 배임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자사 밀폐용기 대비 착색과 냄새 배임을 40% 이상 줄였으며, 사면결착 밀폐구조와 중공형 실리콘으로 음식물이 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며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메디가드(Mediguard)’ 마크를 부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메디가드(Mediguard)’는 의료용 FDA DMF에 등록되고,
-
콜마비앤에이치, ‘콜키퍼 프로그램’ 운영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가 MZ세대 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고도화하기 위해 ‘콜키퍼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콜마그룹 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사내 소통을 위한 주니어보드 운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콜키퍼’는 ‘콜마비앤에이치(Kolmar BNH)’와 ‘키퍼(Keeper, 지키는 사람)’의 의미를 결합한 명칭으로, 부서별 추천을 통해 선발된 총 10명의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된다"라며 "내년 1월까지 활동하며 다양한 조직 구성원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경영진에 전달하고 대표이사 메시지를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핵심 소통 창구 역할을 맡는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체 임
-
유원골프재단, ‘2025 골프 꿈나무 장학금’ 전달
유원골프재단(이사장 김영찬)이 청소년 골프 유망주 52명에게 ‘골프 꿈나무 장학금’ 총 9천5백만 원을 전달했다고 12일 전했다.유원골프재단 관계자는 "골프 꿈나무 장학사업은 우수한 기량을 갖춘 골프 유망주들이 훈련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잠재력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학제도다"라며 "올해는 전북과 제주의 초등부 14명, 중등부 18명, 고등부 20명 등 총 52명의 골프 꿈나무가 장학생으로 선발됐다"라고 전했다. 유원골프재단은 지역별 학생골프선수권대회 성적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장학생을 선발했다. 특히 제주 지역 내 유소년 골프 인구 증가를 고려해 전년 대비 선발 인원을 증원하며 지
-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여름준비 릴레이 세일’ 이벤트 실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29일(일)까지 ‘여름준비 릴레이 세일’ 이벤트를 공식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이번 릴레이 세일은 매일 오전 11시마다 새로운 특가 상품이 오픈되며, 최대 73% 할인 혜택, 무료배송, 하루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1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여름 건강관리를 준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여름철 식단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 맛있는 발효 곤약밥’ 세트, 체내 흡수에 용이한 프리미엄 비헴철 액상타입 철분 제품인 ‘마이파인 액상철분’, 식후 혈당상승 억제를 위한 ‘혈당관리 바나바잎’, 순도 75% 미국
-
[생활경제 이슈]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 출시 外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키친웨어 전문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Corelle Coordinates)가 신제품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를 출시하며 배우 남보라를 모델로 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코렐 코디네이츠는 코렐 디너웨어의 감각적인 패턴과 조화를 이루는 라이프스타일 키친웨어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는 식재료 보관부터 조리, 플레이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한 밀폐용기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는 강력한 4면 결착 구조로 뛰어난 밀폐력을 자랑하며, 냉장·냉동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와
-
버드와이저,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후원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오는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월디페)’에 맥주 브랜드 단독으로 후원한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올해로 19주년을 맞이한 월디페는 전 세계 정상급 디제이 및 프로듀서들의 화려한 라인업과 압도적인 무대 연출로 매년 수만 명의 관객을 끌어들이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전자음악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를 비롯한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과 함께 다양한 뮤직 캠페인을 전개해온 버드와이저는 이번 후원을 통해 2030 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를 음악 팬들과 공유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