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풀무원, ‘지구식단 고단백 오트면’ 선보여
풀무원의 ‘풀무원지구식단’이 고단백·고식이섬유를 고려한 신제품 ‘고단백 오트면(130g/2,980원)’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신제품 ‘고단백 오트면’은 밀가루 함량은 낮추고 통곡물 귀리(오트)를 갈아 넣은 반죽으로 만들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귀리를 볶아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면 반죽에 곱게 갈아 넣어 쫄깃하고 매끄러운 식감을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단백 오트면’은 귀리를 그대로 한 번 볶은 뒤 가루로 곱게 갈아내 면 반죽을 만듦으로써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올리면서 매끈하고 쫄깃한 식감까지 더했다"라고 말했다. 냉장 사리면 타입으로, 끓는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에이블리 2025 상반기 뷰티 어워즈’ 수상 外
듀이트리의 ‘AC 딥 진정 모공 패드'가 ‘에이블리 2025 상반기 뷰티 어워즈’에서 라이징 부문 스킨케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올해 4회차인 '에이블리 뷰티 어워즈'는 반기에 1회씩 1000만명 이상의 사용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별 베스트 뷰티 상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라며 "이번 '2025 상반기 뷰티 어워즈'에 선정된 제품 분석 결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클린 코어(Clean Core)'가 올여름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점을 알 수 있다"라고 전했다. ‘클린 코어(Clean Core)’는 성분에 대한 신뢰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회복시키는 방향의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로, 자극 없는 진
-
롯데온, ‘엘데이’ 특집 프로모션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7월 7일 단 하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엘데이(L.DAY)’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롯데쇼핑 관계자는 "‘엘데이’는 달력상 알파벳 L자 형태로 배열되는 날짜(매주 월요일 및 매월 마지막 주 월·화·수요일)를 기준으로, 롯데 계열사가 릴레이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온만의 생활밀착형 마케팅 캠페인이다"라며 "7월에는 7일, 14일, 21일, 22일, 23일 총 5회에 걸쳐 운영되며, 이 중 21일은 ‘메가 엘데이’로 지정해 최대 규모의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 7일 ‘엘데이’는 여름방학을 테마로, 여행·문화·외식 등 가족 테마 콘텐츠로 구
-
CU, 초가성비 수산 안주 라인업 강화
CU가 가성비를 극대화한 수산 안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피빅(PBICK) 원양산 건오징어 득템’은 단돈 7,500원에 오징어 한 마리를 통째로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를 극대화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업계에서 현재 판매 중인 원양산 건오징어 중 가장 낮은 가격으로, CU가 판매 중인 동일 중량의 NB제품과 비교 시 무려 20% 이상 저렴하다"라고 말했다. CU는 수협중앙회와 손을 잡고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합리적 가격뿐만 아니라 높은 품질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원양산 건오징어를 대량 보유하고 있는 수협중앙회와 뜻을 모은 것이다. 양사는 대중성 어종의 수급 불안에 선
-
SSG닷컴, ‘스타배송 쿨썸머 페스타’ 오픈
SSG닷컴이 오는 13일까지 ‘스타배송 쿨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스타배송은 주문 시 약속한 날짜에 100% 도착을 목표로 하는 서비스로, CJ대한통운 ‘오네(O-NE)’를 통해 이뤄진다"라며 "도서·산간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고,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수요가 급증하는 계절 가전, 건강식품, 일상·리빙 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대표적으로 ‘르젠’ 선풍기, ‘템퍼’ 기능성 침구류를 중복 할인해준다. ‘뉴케어’ 건강식품과 ‘크리넥스’, ‘하기스’ 일상용품은 N+1
-
W컨셉, '뷰티페스타' 개최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뷰티페스타’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뷰티페스타는 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며, 올 상반기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뷰티 상품을 조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라며 "뷰티페스타 기념 최대 30% 할인 등 6종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어워즈 기획세트 ▲72시간 브랜드 세일 ▲데일리 특가 ▲여름 시즌 특가 ▲라이징 브랜드 ▲라이브 방송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한 인기 상품을 ‘어워즈 기획세트’로 선보인다"라며 "헤라, 어뮤즈, 자빈드서울 등 브랜드 상품을 1~2만원대 기획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기획세트 구매 시 할
-
LG생건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수분·진정 밀착 케어 신규 라인 선보여
LG생활건강은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분·진정 케어 신제품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출시한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로 피부 고민별 ‘슬로우에이징(Slow-aging·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하여 탄력·광채, 수분·진정 등 고효능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이들 제품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사이즈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든든한끼 23곡’ 출시 外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연세두유 든든한끼 23곡(이하 든든한끼 23곡)’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든든한끼 23곡’은 엄선된 국산 곡물 23가지를 통해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맛을 구현해냈다. 여기에 더해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카무트 브랜드 밀이 사용됐으며, 맷돌방식으로 비지까지 함께 갈아낸 전두유 방식을 채택해 콩의 영양을 그대로 살려냈다.특히 바쁜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식이 섬유와 칼슘을 풍부하게 담아낸 것이 ‘든든한끼 23곡’의 특징이다. 한 팩(190mL) 기준 고(高)식이 섬유는 6g, 칼슘은 220mg이 함유돼, 한 팩으로 1일 권장 칼슘 섭취량의 약 31%를 충족할 수 있다.연세유업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바쁜 일상 속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쿠킹클래스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한식진흥원과 함께 지난 3일 한식진흥원이 운영하고 있는 서울 종로구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외국인 대상 글라스락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SGC솔루션은 국내 대표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밀폐용기를 활용한 한식 체험 클래스로 한식 문화 및 K-키친웨어에 대한 긍정적 경험과 가치를 알리고자 한식진흥원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이번 쿠킹클래스는 ‘글라스락을 활용한 한국의 가정식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외국인들이 직접 글라스락 이지믹싱볼을 활용해 떡갈비를 만들고, 순두부찌개까지 함께 조리했다. 완성된 음식은 글라스
-
롯데칠성음료, 압구정 팝업스토어 ‘새로도원’, 8월말까지 연장 운영
롯데칠성음료가 압구정에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 팝업스토어 ‘새로도원’이 새로운 다이닝 메뉴와 함께 8월말까지 연장 운영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도원’은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브랜드 세계관 체험과 ‘장사천재 조서형 셰프’의 ‘새로 도원 다이닝’ 메뉴로 구성해 3월말부터 6월말까지 운영할 계획이었다"라며 "그러나 롯데칠성음료는 ‘새로도원’, ‘새로도원 다이닝’ 및 팝업 스토어 인근 제휴 매장에 대한 방문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낼 여름철 메뉴와 함께 ‘새로도원’을 두 달간 연장키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연장되는 ‘새로도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
-
쿠팡, 휴렉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히트’ 사전판매 진행
쿠팡이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휴렉(HULEC)의 신제품 ‘히트’ 음식물처리기를 오는 8일까지 단독으로 로켓배송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히트’ 음식물처리기는 기존 제품들이 처리하지 못했던 닭뼈, 돼지뼈, 조개껍질 등 단단한 일반쓰레기까지 구분 없이 분쇄하는 압도적인 성능이 특징이다"라며 "이를 통해 투입 가능한 음식물의 제약으로 인한 소비자의 불편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타사 대비 월등한 필터 수명과 4L의 대용량으로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모두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사업본부장은 "음식물 처리의 불편함을 획
-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후원사 참여한 ‘워터밤 서울 2025’ 개막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7월 4일 오늘부터 6일까지 3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스프라이트는 새로워진 스프라이트와 휘몰아치는 상쾌함으로 남다른 쿨링감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등 스프라이트 제품을 더 많은 관객들이 시음할 수 있도록 ‘스프라이트 편의점’ 컨셉의 샘플링 존을 운영한다"라며 "샘플링 존은 더위를 피하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휴게 공간으로 참가자들의 동선을 고려해 스프라이트 스테이지 뒤편에 규모감 있게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초대형 워터 페스티
-
정육각·초록마을, 회생 절차 돌입
정육각과 초록마을은 7월 4일 서울회생법원에 회생절차 개시를 신청하고, 사업의 연속성과 회복 가능성 확보를 위한 제도적 절차에 돌입했다고 밝혔다.정육각 관계자는 "최근 금융시장 경색, 소비 위축, 투자 부진 등 외부 환경 변화와 내부 운영상 과제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며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사는 장기간에 걸쳐 투자 유치 및 구조적 개선 등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왔으나, 회사의 존속과 서비스 유지, 그리고 거래선 보호를 위한 현실적인 해법으로 회생절차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향후 법원의 판단에 따라 구조적 재편 및 경영 정상화를 추진할 계획이다.현재 초록마을
-
[생활경제 이슈] 한맥,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캔’ 출시 外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 캔’을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풍부하게 차오르는 밀도 높은 거품과 생맥주의 깔끔한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캔 제품이다.‘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은 캔 내부에 특수 설계를 적용해, 제품을 개봉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촘촘한 기포가 올라오며 풍성한 거품층이 형성되도록 제작됐다. 이는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구현된 구조로, 한층 부드러운 목넘김을 제공한다. 또한, 캔 상단 전체가 열리는 ‘풀오픈탭’을 통해 생맥주처럼 시각적·촉각적으로 생생한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
이마트, ‘무안 양파 베이커리’ 신제품 선보여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에서 무안 양파를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지역 상생 활동의 일환으로 무안군과 손잡고 해당 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무안 양파’를 활용해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매장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에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양파링 모양을 살린 빵에 달콤한 수제 양파 크림치즈를 샌드한 ‘무안양파 크림 치즈링(4,500원)’, 소시지와 양파 토핑을 풍성하게 올린 ‘무안 양파 소시지빵(3입, 7,980원)’, 잘게 썬 무안 양파를 담백하게 구워낸 ‘무안 양파 치아바타(5입, 5,980원)’ 등이 있다.
-
[생활경제 이슈] 네오팜 '레드 오렌지 피디알엔 부스트 세럼' 출시 外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t’else)가 수분 광채를 선사해 얼굴 중앙 하트존을 투명하게 밝히는 '레드 오렌지 피디알엔 부스트 세럼'을 출시했다.눈 밑부터 양 볼, 입까지 이어지는 하트존(Heart Zone)은 얼굴에서 면적이 넓고 돌출돼 자외선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다. 이에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는 하트존에 기미, 잡티 같은 색소침착이 발생하기 쉬우며, 에어컨 바람으로 수분이 증발해 쉽게 건조함을 느낄 수 있다. 하트존이 푸석하고 칙칙해지면 전체적인 인상도 어두워 보일 수 있으므로 매일 세심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레드 오렌지 피디알엔 부스트 세럼’은 하트존 잡티 흔적은 물론 피부 속 건조까지 동
-
유한킴벌리, ‘나는 디펜드 스타일을 쓰는 사람입니다’ 캠페인 선보여
유한킴벌리는 4일 ‘나는 디펜드 스타일을 쓰는 사람입니다’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요실금 패드와 라이너의 효용을 알리고, 요실금이 있어도 위축되지 말고 일상에 몰입하여 자신 있게 생활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 영상은 ‘나는 디펜드 스타일을 쓰는 사람입니다’란 문구와 함께 테니스, 라이딩, 요가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주인공이 등장한다"라며 "땀 흘리며 자신의 일상에 온전히 몰입하는 주인공들을 통해 요실금을 감추거나 위축되지 않고 자신 있게 생활하는 모습을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요실금은 3070 여성 10명 중 4명(약 36%)이 경험한 적이
상단으로 이동